실시간 뉴스
  • 한화리조트, 설악 명품 쏘라노콘도 특별분양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지난해 고급화 전략에 맞춰 외관, 조경, 객실, 부대시설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고객만족도를 높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특별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설악 쏘라노는 이국적 스타일의 외관에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춰 새로운 유럽형 콘도로 변신했다. 4가지 타입(스위트형 원룸/투룸, 로얄형 럭셔리룸/콤팩트룸)의 세분화된 객실은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또한 로비라운지에는 미니도서관이 앙증맞게 꾸며졌고 멀티룸에서는 노래와 영화, 게임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의 4개의 세미나실과 6개의 분임토의실을 갖춘 비즈니스센터를 비롯해 키즈클럽, 코인세탁실 등의 부대시설을 조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퓨전한식 해맞이, 라운지 카페 라-갤러리아와 고급 단체식당 아르떼 등을 신설해 식사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대폭 늘어나 인기가 높다.

이처럼 새로워진 이용 트렌드를 반영해 입회기간 10년 후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10년반환 회원권’과 재산권 확보가 가능하고 분양가가 저렴한 ‘실속형 평생회원권’을 특별분양한다.

회원은 객실사용료 50% 추가할인과 워터피아, 직영물놀이시설 무료서비스, 골프 이용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임직원 복리후생용 법인무기명 회원권과 용인프라자cc 골프복합 회원권도 분양중이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리뉴얼과 신규사업을 할 예정이라며 그 동안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적이고 품격 높은 시설과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 레저서비스 업계에서 새로운 기반을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별회원권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02-755-1934)로 문의하면 된다. 안내 브로슈어와 상세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