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전세대 중랑천 조망권, 멀티역세권 이문동 ‘대성유니드’

이문동 이문지구는 이문차량기지 복합개발과 더불어 서울시가 역점사업으로 발표한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수혜지역이다.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는 2020년까지 18조원을 투입하여 중랑천에 뱃길을 열고 관광레저 생태공원을 조성하여 살기 좋은 수변도시로 탈바꿈하는 사업이다. 공원, 문화 등 생활 인프라를 더욱 체계적으로 갖춰 서울 동북권을 신경제 신문화의 중심지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한편 대성산업 건설부문은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에 ‘대성유니드’ 아파트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은 이문차량기지 복합개발,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 이문, 휘경뉴타운과 중화뉴타운의 중심에서 미래가치를 높게 볼 수 있는 곳으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1호선 신이문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고 7호선 중화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2개 노선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중랑천 수변 및 봉화산, 아차산 조망이 가능하며 중랑천변 이화체육공원과 벚꽃이 한창인 중랑천변 가로수 길을 내 집 앞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웰빙아파트로 각광받고 있다.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석계초등학교, 이문초등학교, 휘경여중, 경희중고, 경희여중고 등 초,중,고교와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 등의 서울 명문 대학교들이 위치해 있고 석관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월계이마트, 청량리, 롯데백화점 이문제일시장, 경동시장, 경희의료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발코니 확장 비용이 전액무료이며, 풀옵션(빌트인, 가전, 가구)이 무료로 제공되며 전세대 중량천 조망이 가능하다.


이번 분양하는 ‘대성유니드’아파트는 지하1층~지상15층과 7층 2개동으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용면적 84㎡ 2개 타입, 65㎡ 1개 타입 등 총 세대수 88가구 잔여세대로 구성된다.  분양문의 : 02-737-69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