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안정적인 임대수익 기대, 도시형생활주택 “신길 레전드힐스”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가 다가오고, 노후 준비에 나선 많은 투자자들이 도시형 생활주택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아파트 투자 대체 상품으로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도시형생활주택은 소액 투자 대비 높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최적의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에 힘입어 신풍역세권에 ‘신길 레전드힐스’가 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주택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신풍역세권에 속하며 향후 신안산선이 완공될 경우 더블 역세권에 속해 교통여건이 더욱 좋이질 전망이다.


2만여 개 기업이 밀집된 가산•구로디지털단지를 비롯하여 여의도 금융센터와 영등포,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 노량진 학원가 등이 인접해 있어 직장인은 물론 학생까지 다양하고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길뉴타운 16개 구역 중 사업진행이 가장 빠른 11구역 사러가쇼핑센터 바로 옆에 위치하여 신길뉴타운의 개발호재로 인한 후광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변에 사러가쇼핑센터, 노량진수산시장,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CGV 등 편리한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해 있고 강남성심병원, 시립보라매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신길 레전드’는 전용면적 13.74㎡의 총 216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신길뉴타운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최초의 수익형 주택이다. 61%의 높은 전용률과 85%의 실사용면적으로 오피스텔보다 넓은 전용면적을 자랑하며 드럼세탁기와 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등의 풀옵션 빌트인을 제공한다. 4층 테라스정원과 옥상 하늘정원을 마련해 도심 속 자연쉼터를 조성하고,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3층에는 319.40㎡ 규모의 주민운동시설까지 갖췄다.


인근 한 부동산 전문가는 “이 주택은 분양가가 1억 1천만원 대로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편이다”라며 “임대사업을 원하는 투자자의 경우 1가구만 세를 놓아도 취득세 감면, 양도세 중과제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문의 02-3439-779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