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저렴한 분양가 6,000만원대 소형 오피스텔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 소형 평형대를 선호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분양이 되면서 분양가가 높게 책정된 소형오피스텔의 공실률은 떨어지지 않고 있는데 동탄 신도시에 새롭게 분양을 시작하는 ‘메트로하임’이 3차 분양을 시작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끊임없이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메트로하임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0.77㎡ ~ 68.16㎡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평수가 작다보니 분양가격은 7.000만원대에서 1억2,00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어 가격 또한 만족스럽다.


메트로하임은 탁월한 공간활용으로 32인치TV,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레인지,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천장형 에어컨,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되고, 418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부대시설인 휘트니스클럽, 탁구장, 당구장, 빨래 건조기능을 겸비한 대형세탁실까지 겸비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수밖에 없다.

 


시행·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입주자를 생각한 편의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넉넉한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옵션으로 살기 좋은 집을 살고 싶은 집을 만들어 내겠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4월 29일 청약을 시작으로 5월2일 계약 추첨을 통해 많은 투자자들의 발걸음으로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동탄 신도시에서 1,2차 오피스텔을 100% 분양 마감을 하고 3차로 시작한 ‘메트로하임’ 역시 조기분양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888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