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가족사랑 재테크> 등록 가족고객 수따라 금리우대
KB국민은행 ‘가족사랑자유적금’
KB국민은행의 ‘가족사랑자유적금’은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상품이다.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최고 연 4.15%의 이율을 지급하며, 예금 가입 시 이율이 만기까지 확정돼 수익성과 안정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이다. 저축금액은 1회 5만원 이상, 2회 이후 1만원 이상이다. 월 1000만원까지 횟수에 제한없이 저축할 수 있다.

계약기간별 기본이율은 1년제 연 3.1%, 2년제 연 3.5%, 3년제 연 3.7%이다. 특히 최고 연 0.45%포인트의 높은 우대이율을 노려볼 만하다.

우대이율은 국민은행에 등록된 가족 고객 수에 따라 최고 연 0.2% 포인트, 신규 가입 시 고객이 설정한 적립 목표금액을 달성한 경우 최고 연 0.15%포인트, 계약기간 중 KB카드 청구금액 합계액이 적금의 저축금액 이상이면 연 0.1%포인트다. 우대이율을 모두 받으면 최고 연 4.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계약기간의 3분의 2 이상 경과한 계좌로 목표금액을 달성하거나 가입 고객과 가족들에게 회갑, 칠순, 결혼, 대학 입학 등 이벤트가 생기면 특별중도해지가 가능하며 계약기간별 기본이율이 지급된다. 24시간 365일 건강상담, 전국 유명 대학병원 진료 예약 및 해외치료 지원 서비스 등 헬스케어서비스와 웨딩 패키지 상담, 장례 서비스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가족사랑지킴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말까지 어린이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가족만세’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대상 펀드는 ‘KB 온국민 자녀사랑 증권투자신탁(주식)’ ‘미래에셋 우리아이 세계로 적립식 증권투자신탁 K-1호(주식)’ 2종류다.

행사기간 중 이벤트 대상 펀드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신규 및 3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캐릭터 벽시계를 증정한다. 1997년부터 2002년 사이에 태어난 고객은 ‘국내 유명대학 탐방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추첨권도 주어진다.


<조동석 기자>
/dsch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