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0원대 이하 급등주! 2시 이후 상한가 진입 유력주!

1000원대 이하 급등주!  2시 이후 상한가 진입 유력주!


작년연말에 강력 추천 드렸던 『가비아와 케이아이엔엑스를 최근 150%대 수익실현』하고, 연초에 한진피앤씨를 저점에 바로 잡아 또다시 100%의 수익이 터져 나왔다.


필자는 작년 연말 이후 대선테마면 대선테마! 바이오면 바이오! 정책수혜테마면 정책수혜주!지금껏 개별중소형주 장세하에서 『지속적인 일백%이상의 단기 대박 퍼레이드』를 계속 터뜨리고 있다.


이 정도 보였으면 이제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들은 크게 의심하지 않고 포트에 편입해둬도 되지 않겠는가?


“매 분기 연속적인 최고실적 경신 + 세계최고의 IT장비개발 + 폭증하는 생산량”

 

주식시장의 생리상 아무리 장세가 나쁘다고 하더라도 1년에 300% 이상 급등한 종목은 수십 종목에서 수백 종목이 나올 수 밖에 없다.


해마다 쏟아지는 급등종목을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다라고 한다면 그것은 투자 자세에 문제가 있다라는 증거이다.


그러나 대다수 투자자들은 전혀 엉뚱한 종목에 물려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투자자들이 대다수이다.


또한 이런 초특급 대박주를 발굴하여 드려도 제대로 수익내지 못하고 초동기에 편승하지 못하여 꼭 다 올라간 다음 상투에 잡는 우를 범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 세계최고 IT선도기업으로 고성장!!!


이제 제발 더 이상 힘들게 매매하지 말고, 오늘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만큼은 결사적으로 매수해두길 바라겠다. 긴말 필요 없고 당신이 늘 꿈꾸던 큰 부자가 되고 싶다면, 돈 안되는 종목 백날 가지고 마음 고생 말고 지금 바로 이 종목으로 갈아타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이 종목을 매수만 하게 되면 팔자를 고치는 것은 시간 문제인 것이다. 인생에 있어서 몇 번의 기회가 있다고 하는데 오늘이 바로 인생의 큰 기회의 전환기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으며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 수 있다.


첫째, 차세대 세계일류 IT제품으로 선정!!!


둘째, 생산량 증대로 외형성장을 통해 막강한 시장지배력을 바탕으로 올해 내에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


셋째, 올해부터 어닝서프라이즈!  엄청난 실적폭증으로 분기실적 최고실적 경신!


다섯째, 기술적으로 완벽한 캔들 조합과 거래량의 조건을 갖추면서 1차 상승 후 눌림목 구간에서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시세를 내기 위한 완벽한 플랫폼 패턴을 갖추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급등시세를 내기 위한 마지막 코스가 바로 플랫폼 패턴이다.>>


필자의 오랜 주식경험상 이러한 패턴은 물량 없이 연속상한가로 치고 나가는 전형적인 급등모형으로 1,000% 이상 터지는 비밀을 당신에게 알려줄 올해 남은 마지막 종목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이렇게 완벽한 조합 속에 현재 시장에서 1,000원 이하의 주가 상태라면 믿으시겠는가?>>


몇 푼의 비용을 아깝게 생각하면 당신은 또 다시 손실 본 계좌만 멍하니 바라보다 후회와 미련 속에서 똑 같은 실수와 실패를 반복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결국 끊지 못하고 시장을 쓸슬히 떠나게 될 것이 분명하다.
분명히 말하지만 오늘 이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이 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간에 200~300%수익에 만족해도 좋으며,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모든걸 걸기 바란다!

 

▶▶ 또 상한가 터진다! 초단기 500%↑ 폭등할 ‘제2의 우리들제약’ 무료 공개!
- 『김석현 대표』가 공개하는 ‘영흥철강/동방선기’ 후속 폭등주는?
http://airstock.com/index2.php?cp=herald


[관 심 종 목]


모나리자, 영흥철강, 광명전기, 케이디씨, 코리아본뱅크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