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들 사이에서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 강남대로변은 최고의 오피스텔 입지로 손 꼽힌다. 강남대로변은 예나 지금이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이 주변에는 삼성타운을 비롯하여 강남 파이낸스센터, 교보타워 등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외국계 기업•금융•컨선팅•IT 기업 등이 밀집해 있으며, 각종 학원과 강남역 상권과도 접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이러한 가운데 삼성중공업이 시공하고 국제신탁과 HBSK가 시행•위탁하는 ‘강남역 쉐르빌’오피스텔이 17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 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남역 쉐르빌’오피스텔은 오피스텔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와 브랜드를 모두 갖춘 명품 오피스텔로 평가 받는다. 강남권 오피스텔 중에서도 부동산 가격이 높은 강남대로변에 위치하며 ‘쉐르빌’이라는 대기업 브랜드로 향후 임대수요자들에게 깊은 신뢰를 심어 줄 수 있어 높은 자산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오피스텔은 교통환경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이 불과 350m 거리에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며, 특히 신분당선의 경우 지난해 개통된 이후 강남에서 분당까지 20분내에 진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준 인기노선이다. 향후 2018년에는 용산까지 연결 될 예정이어서 분당, 판교, 서울 강남 주민의 도심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앞에는 50여 개의 광역•도시 버스가 지나간다.
입지 주변에는 삼성타운을 비롯하여 강남 파이낸스 센터, 교보타워 등 국내 대기업, 외국계 기업 등이 있으며 각종 학원과 강남역 상권과도 접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여기에 강남역 일대에는 앞으로 호텔,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관광휴게시설을 갖춘 초대형 복합시설인 롯데타운도 개발될 예정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이다. 이 오피스텔은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 가구가 갖춰져 있다, 내부에는 냉장 냉동고를 비롯하여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세탁기 등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불편함 없이 설계되어 있다.
지난 해 말 강남 3구에 투기과열지구가 해지돼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 졌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강남역 쉐르빌’은 지하 6층, 지상 20층 1개 동 총 297실 전용 면적 18.68 ~ 27.73㎡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가장 수요가 많은 소형 오피스텔로만 구성돼 눈길을 끈다. 분양문의) 02-3446-9767
<강남역 쉐르빌 조감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