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신증권 ‘사이보스터치 점프업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이 신년을 맞이해 스마트폰 수수료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모바일 신규 및 재거래 고객들에게 거래수수료를 1년간 면제해주고 통신비와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도 지원하는 ‘사이보스터치 점프업 이벤트’를 3월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계좌 개설 고객 및 재거래 고객이 모바일 증권전용 앱인 ‘사이보스 터치’를 다운받아 거래하면 1년간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행사다. 재거래 고객은 기존 계좌 중에 작년에 주식 등 거래내역이 전혀 없는 고객으로, 이벤트에 신청하고 매매를 재개하면 신청일로부터 1년간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월 거래금액에 따른 통신비도 지원한다. 월 5000만원 이상 주식거래하면 1만원, 1억원 이상 2만원, 5억원 이상이면 5만원을 통신비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대신증권은 태블릿PC, 스마트폰을 이용해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하는 고객에게 최신 단말기 월 할부금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2 LTE HD, 아이폰4S, 갤럭시 노트, 아이패드2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나 홈페이지(www.daishin.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이보스 터치’는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