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KDB대우증권 ‘산금채’ 위탁 판매 개시
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안정성과 수익성, 유동성을 함께 갖춘 산업금융채권(이하 산금채)을 28일부터 위탁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산금채는 KDB산업은행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best산금채’로 만기는 6개월, 9개월, 1년, 1년 6개월, 2년, 3년, 5년으로 7가지이며 은행 정기예금처럼 언제든지 원금손실 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다.

KDB대우증권은 ⓤbest산금채 위탁판매 개시와 KDB산은금융지주 2주년 출범을 기념해 오는 12월말까지 2500억원 한도내에서 ⓤbest산금채 1년물을 통상적인 수익률보다 0.4% 높은 연평균 4.42%(2011.10.24 기준)의 수익률로 특별판매한다.

KDB대우증권의 산금채 위탁판매는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에게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KDB대우증권의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KDB산업은행의 수신기반을 넓힐 수 있어 KDB산은금융지주의 시너지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DB대우증권은 이번 산금채 위탁판매를 기념해 1,000만원 이상 매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1억 이상 매입하는 전 고객에게는 1억 당 2만원 주유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est산금채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한편 이번 산금채 위탁판매를 기념해 KDB산은금융그룹 강만수 회장과 KDB대우증권 임기영 사장이 ⓤbest산금채에 1호와 2호로 가입했다.


<허연회 기자 @dreamafarmer>
okido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