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암 정복 신기술 출시 임박!” 3,000% 시세분출 임박한 폭등바이오주!

▶ 씨앤케이인터와 바이오스페이스는 이 종목의 출연을 위한 엑스트라에 불과하다!
▶ 지금이야 말로 급등주를 가장 저점에서 잡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이다!

이제 급락장 마지막 구간에 도달했다! 그 동안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줄기세포주들이 시장의 중심이 되며, 보기 좋게 급등세를 연출했다. 필자를 믿고 매수하신 강성 회원분들이 최단 기간에 200% 이상의 수익을 내셨을 것이다.

자! 지금부터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며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로 날아갈 것이 기대되는 8,9월장 최고의 폭등 임박주를 찾았다. 기존 종목들은 맛보기에 불과하다!

금일 소개할 종목은 줄기세포와는 차원이 다른 특급재료주로 “짧게 먹으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3,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단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 드린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강력한 재료가 남아 있는 종목의 주가가 시장에 의해 빠졌다! 더할 나위 없는 저점 매수기회 아닌가? 거대한 부를 쌓은 위대한 투자자들은 역발상 투자를 즐겼다! 시장참여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것은 앞으로 무엇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이다.

알고만 있다면 큰 돈이라도 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다. 필자가 이번 급락으로 손해를 많이 본 투자자를 위해 모든걸 공개하니 이번만큼은 매수해 큰 돈을 벌길 바란다.

▶ 그렇다면 이 종목의 주가 폭등의 재료는?

동사가 극비 개발에 성공한 이 신약은 “전 세계 의학/약학/생물학계를 뒤집어버릴 새로운 바이오 혁명의 신기술”이다.

이 기술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염기서열을 분석해 유전자 연관성 질환인 “암(癌)을 치료할 목적으로 이미 13년 전부터 연구가 진행되어 이제 완성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특히 세포 치료의 경우 국내에서 최고의 바이오 기업들도 가지고 못한 기술력으로 암 관련 면역 세포를 200배로 증가시킨 다음 다시 환자 몸으로 주입시켜 항암치료에 획기적인 시도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거대 메이저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이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앞으로 동사는 “극비 바이오 프로젝트를 본격적인 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이다.

자세한 이야기는 종목노출 우려로 이곳 지면에 거론할 수 없다. 다만!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불과 지금부터 단 며칠뿐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이 종목 하나가!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줄 것이며, 그야말로 “100만원이 10억이 될 수 있는 종목”이라 자신한다. 솔직히 전문가 생활 10년여 만에 이런 종목은 처음이다! 100% 200%짜리와는 차원이 틀리다. 과거 “26연상 조선선재, 4,000% 급등한 산성피앤씨 이상의 시세”가 나올 수 있는 종목이다.

이 종목에 올인도 좋다! 물려있는 종목 모두 던져 버리고 오로지 이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美 FDA 임상승인 임박! 100만원이 1억될 특급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35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씨젠, 원익IPS, 서울반도체, SK컴즈, 한국항공우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