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투자로 ‘청담동 미용실’ 안부럽네
애경은 국내 헤어 스타일링의 최고 권위자인 ‘라메종 0809’의 이종문 원장의 25년 노하우를 담아 탄생시킨 전문 헤어케어 제품 ‘헤어엔’으로 홈쇼핑 업계에 새로운 히트상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헤어엔’은 잦은 드라이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 탈모나 두피 손상을 불러일으키는 생활습관을 가진 바쁜 현대 여성을 위한 간편한 셀프 헤어 케어 제품이다. 이종문 원장의 조언을 바탕으로 제품을 기획했고, 애경의 자체 기술력이 더해져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은 품격 있는 헤어스타일의 근본’이라는 콘셉트를 충분히 실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어엔’은 ▷스프레이타입의 트리트먼트 ‘리브 온 에너지(Leave On Energy)’ ▷손상모발 집중케어 영양앰플 ‘리브 온 스팟에너지(Leave On Spot Energy)’ ▷손상모발 열처리 케어 기능의 ‘히팅 캡’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제품인 ‘리브 온 스팟 에너지’는 세포 재생과 신체 리듬 회복이 가장 활발하게 일어나는 수면시간을 활용해 피부처럼 꾸준한 관리로 모발의 근본적인 개선을 유도해 주는 제품이다. 헹궈낼 필요 없이 뿌리고 잠들면 되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편리하고 베개나 피부에 묻어나지 않고, 끈적임도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헤어엔’은 특히 모발 구조의 핵심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이 함유돼 모발 구조를 튼튼하게 해주고, 저분자 단백질 시스템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애경 측은 “매일 1분만 투자해도 청담동 미용실의 전문 관리를 받은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NS홈쇼핑에서 판매중인 ‘헤어엔’은 매 방송 마다 목표 수량보다 20%를 웃도는 매출을 기록하며, 업계 핫이슈로 부상하고 있다.
도현정 기자/kate01@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