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통비·점심값 최대 5% 적립
신한 S-More 생활의지혜 카드
신한카드가 선보인 ‘신한 S-More 생활의지혜 카드’는 가계 지출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분야를 포인트 특별 가맹점으로 묶은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버스, 지하철, 택시비 등 대중교통비 ▷점심 식사비 ▷SKTㆍKTㆍLGU+ 이동통신 자동이체 금액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등에서 최고 5%를 적립해준다.

특히 이러한 가맹점들에서는 전월 사용액이 50만원 미만이어도 1%가 적립되기 때문에 소액 사용 고객도 다른 카드에 비해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휘발유가 기준 ℓ당 60원을 적립해주고, 일반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에 따라 사용 금액의 최고 2%를 적립해준다.

신한 생활의지혜 카드는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하다.

신한은행의 ‘생활의지혜 적금’에 가입했다면 포인트를 적금에 추가 불입해주고 ‘S-More 포인트 통장’이 있으면 이 통장에 포인트를 입금해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통장을 만들지 않은 고객은 마이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된다. 이 포인트는 전국 8만여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 생활의지혜 카드는 물가가 많이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교통비, 점심 식사비 등에 포인트를 많이 적립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