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하남시청역(예정) 초역세권
3.22 정책이 가져온 주택시장 혼란에도 불구하고 공격적 마케팅과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홀로이 빛을 발하고 있는 현장이 있어 화제다.
얼어붙은 수도권 주택시장에서 단연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는 현장은 다름 아닌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하남두산위브파크’이다.
일반건설사들이 가격적인 이점만을 내세우는 반면에 두산위브파크는 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두산위브파크가 제공하는 입주지원금 1억, 중도금 이자 대납,취득세지원,발코니확장무료,빌트인가전무상제공,시스템에어컨무료, 등 파격적인 조건에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내집을 마련하고 싶은 고객들의 문의 및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런 조건들은 결국 3.3㎡당 1,300만원대라는 분양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분양홍보관을 찾는 손님들은 파격적인 조건에도 놀라지만 주상복합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아파트와 비슷한 관리비 및 높은 전용율에 감탄하며 계약을 서두른다.”라고 이 회사 분양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서울 송파 거주 A씨)“관리비도 저렴하며, 이정도 분양가격이면 서울에서는 소형아파트도 못사는데, 하남시청 옆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서 살 수 있다는 기대에 설레 인다”
또한 최근 개통한 BRT(간선급행버스) 및 지하철 5호선 연장 예정으로 인해 서울 접근성 용이 하며, 역세권(5호선 하남시청역) 혜택까지 누릴수 있어 지역적인 메리트 또한 뛰어나다.
하남시 개발계획 또한 향후 주택가격상승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세계최대명품아울렛단지 조성, 친환경복합단지, 제2경부고속도로 신설 등 잇따른 개발호재로 인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삼성홈플러스(하남 최대규모)입점으로 주상복합아파트의 최대장점인 편의시설 집중 및 원스탑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어 하남시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남 거주 B씨)“예전에는 서울에서 퇴근해서 장보고 저녁 준비하려면 시간에 쫓겨서 가족들한테 늘 미안했는데, 이런 조건이라면 출퇴근시간도 넉넉하고 바로 지하에서 장보고 저녁준비하는데 시간도 넉넉할 듯 싶네요.”
하남 `두산 위브파크` 아파트는 준공이 완료돼, 즉시 입주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하니. 신청 접수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의 : 031-792-115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