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1일 치아 전문 보험인 ‘무배당 실속보장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국민건강보험에서는 보장하지 않는 임플란트와 브릿지, 틀니 등 비용 부담이 큰 보철치료를 집중 보장해 주는 상품이란게 특징이다. 특히 기존 상품과 달리 연간 보장치료 치아의 개수에 제한이 없다.
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만 15세부터 5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40세 기준 소멸성으로 월 보험료는 남성 1만 2580원, 여성 9780원이다. 만기고급형에 가입하면 만기축하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순수보장형에 가입하면 특별 할인이 적용돼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또한 특약 가입을 통해 치과치료 외에도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서도 보장한다.
아이반 책(Ivan Chak) 마케팅 총괄책임자 부사장은 “오복 중 하나인 치아 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만큼 치과치료를 제때 받는 것은 필수”라며 “이 상품은 비싼 보철치료비에 대한 환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IA생명은 이번 치아보험 출시를 기념해 애경2080과 공동으로 홍콩왕복항공권 추첨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9개 홈플러스 지점(월드컵, 강서, 김해, 킨텍스, 가좌, 작전, 가야, 목동, 강동)을 방문 또는 전용 콜센터(080-242-2080)를 통해 치아보험 상담을 받으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전국 유통매장의 2080 상품 진열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