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4~5월장 전략 종목 중 한달도 안되어 또 100%짜리 중대박 종목이 또 나왔다. 이번에 100% 터트린 종목은 현대EP(089470)로 4월12일 5천원 밑에서 편입해서 정확하게 100% 수익을 챙긴 것이다.
굳이 반복해서 말하지 않아도 올해만 수도 없이 급등주만 골라서 제시했다. 1월6일 400% 폭발한 엔알디(4월5일 또 추천해 100%)를 시작으로 160% 터진 큐리어스, 현대EP 110%, 코다코 80%, 이화공영 100%, 한일사료, EG 등 수도 없다.
여기에 지금까지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중기포트 종목 중 이지바이오(3월 60%), 와이지-원(12월 300%), 리노공업(3월 40%), 도이치모터스(11월 100%) 그리고 수많은 IT와 자동차 관련주들까지 모조리 적게는 40~50%에서 많게는 300~400%씩 대박 퍼레이드가 터지고 있는 것이다.
굳이 반복해서 말하지 않겠다. 만약 올해 필자가 추천했던 종목만 몇 종목 골라 매수했어도 300~400%는 기본이고, 필자를 믿고 100% 따라 했으면 누적수익률 1000% 이상도 가능했을 것이다. 한마디로 종잣돈 1000만원만으로도 1억원까지 불리는데 불과 4개월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말이다.
거두절미하고, 필자는 다시 한번 초대형 랠리가 예정된 초특급 종목을 긴급하게 추천드린다. 이 종목은 빠르면 몇 일 내에 재료가 터질 경우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폭등주라 자신한다.
지금 이 순간도 세력들에 의해 매물이 빠르게 사라지고 있어 절대로 머뭇거리거나 지체할 시간이 없으며, 세력들이 제대로 붙어 작정하고 날릴만한 초대형 이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세력들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조용히 매집하기 바란다.
우선 동사는 현 대통령이 직접 천명한 정부정책 육성방안 중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잘 모르는 신정책수혜주라는 점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정부가 임기 초중반 4대강에 집중했다면, 이제 후반기부터 핵심사업으로 추진하게 될 정책으로,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전세계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동사만이 유일하게 수혜를 볼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상위 1%자만이 점유하고 있는 것 같다. 모든 언론사들은 물론이고 종목게시판에서 조차 이와 관련된 글을 찾을 수 없을 정도다. 그러나 이번 극비 재료는 이변이 없는 한 5월 내에 터지는 즉시 단기 대여섯방 이상 상한가 터지는 것은 무조건이고, 10배 이상의 대박수익도 시간문제뿐일 것이라 본다.
또한 매수 후 기다릴 필요조차 없다. 지금 현 구간에 매수만 해두면, 다음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가장 최적의 매수 구간이다.
이미 매집이 완료되어 유통물량이 없는 가운데 오늘 아침 동시호가부터는 세력들끼리 물량을 돌리며 거래를 증가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오후장에 들어 순식간에 상한가로 말아 올리고, 다음날부터는 점상한가로 날아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라고 하겠다.
이제 더 이상 길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작은 호재에도 쉽게 반응하여 상한가 5~6번은 가볍게 뽑아낼 아주 중요한 매수급소자리에 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처럼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오늘이 마지막이다. 이 종목이야 말로 단돈 백만원의 계좌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당신의 최초 대박종목이 될 것으로 본다.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조회한 종목]
진흥기업/동방/대봉엘에스/케이피엠테크/골프존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