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투자자가 열광할 초대형 급등재료주가 출몰한다!
이 종목을 보는 순간, 노다지를 캐는 기분이 들었다! 특히, 최근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 베일에 쌓인 기적 같은 급등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추격매수조차 힘든 수천% 폭등으로 직결 될 것으로 판단된다.
분명히 말하겠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아닌, 29배 날아간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올해 최고의 초대박주로써, 지금 당장 날아갈 것 같아 조바심이 다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이다.
새삼 강조하지만,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해 두면 2011년 한 해 농사도 단 번에 끝내버리고,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놓고 상위 1%의 주식부자 반열에 올려줄 기가 막힌 황금주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 동사로 인해 전세계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뀐다!
시가 총액 2천억도 안 되는 조그만 회사가 세계 굴지의 바이오, 제약사 K, B사도 개발 중단했던 ‘아스피린 600 배에 달하는 강력한 진통 효과의 획기적인 세계1위 신약개발’이 임박한 가운데, 전 세계 의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 하나만으로 매년 천문학적 로열티 수입을 올리는 퀄컴처럼 동사는 세계 유일의 원천특허회사로써, ‘글로벌 A사에만 3,000억 이상 로열티 수입’을 올리며, 이제 본격적으로 메가톤급 신약 파이프라인이 가동되면 향후 수조원대의 상상을 초월하는 로열티폭증으로써 바이오업계 퀄컴이 탄생된다!
▶ 감당 못할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놀라운 것은, 이러한 ‘바이오 원천특허 조차 주가에 전혀 미 반영된 초 저평가 상태’도 모자라, 현존하는 바이오 기술을 단숨에 뛰어넘는 혈액 몇 방울 만으로 불치병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신제품개발이 상반기 출시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특히, 전 세계가 주목하는 300조 시장을 강타할 신경계 불치병치료제로써 현재 ‘글로벌 임상중인 2가지 메가톤급 신약 개발 호재’까지 초읽기에 들어간 엄청난 재료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그런데, 이번 주 느닷없이 큰 움직임이 나와 필자의 마음이 더욱 급하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기관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에 진입했다.
분명한 것은,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지금 시장의 세력 성 큰 자금들이 이제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었는데, 5,000%↑산성피앤씨, 1,000%↑터진 젬백스는 비교조차 안 되는 ‘초특급 재료+ 세력매집’의 초대형 급등주로써, 그 동안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리고, 남은 5월 큰 돈 벌려면 이 종목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전기차 시스템 신기술 개발” 1000% 터질 천원대 초저평가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54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신화인터텍, 골프존, 현대EP, 엔피케이, 티케이케미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