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이오의 삼성전자! 미국 FDA도 깜짝 놀란 극비 연구개발 성공!
2011년 5월을 뒤흔들 괴물 같은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은 무조건 확보해야 한다. 200% 급등한 후성은 물론 심지어 500% 급등한 젬백스의 신기록마저도 갈아치울 1순위 후보다. 필자가 우려하는 것은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고 팔아버리지는 않을까 하는 점이다.


필자의 회원들은 지금 계좌에 난리가 났다. 1월 한일이화 200% 급등에 이어, 2월은 후성, 3월은 엘엠에스로 연달아 수익들이 펑펑 터지고 있다. 4월달에는 이미 추천주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데, 가지고 계신 분들은 비밀리에 말씀드린 전략대로 대박 수익률을 달성할 때까지 그대로 끌고 가면 된다.


그러나 만약 이런 대박주를 잡지 못한 회원님이라면, 오늘 이 종목을 반드시 잡아가기 바란다. 대박 수익의 주인공이 될 너무나 중요한 순간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빨리 잡아야 한다. 지금 각종 매스컴에 동사에 대한 자료가 뿌려지기 시작했다. 실적 하나만 놓고 봐도 단기 수백% 급등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갈 종목으로 보인다.


이유는 이 엄청난 실적 폭증세다. 작년 드디어 흑자전환에 성공했는데, 속 내용을 보면 더 대박이다. 제품 가격이 지금부터 인상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이 기세로라면 올해 예상 실적은 사상 최대치를 갱신할 것으로 보인다.


정말 경악스러운 극비 정보다. 긴말 하지 않겠다. 지금 시장에서는 이 종목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다는 점이다. 고작 개인들이 엉뚱한 종목에 가서 기웃거리면서 단타나 치고 있다. 이 와중에 세력들은 무시무시한 매집에 열을 올렸다. 차트를 보면 한번에 수십 만주씩 싹쓸이 매집세가 터졌다.


이제는 새로운 급등 신화가 여기서 터질 것이다. 과거 기아차가 1000% 폭등할 초창기와 완전 판박이다. 이제 새로운 주도주로 증시를 이끌 신영웅주의 탄생이 임박했다.


첫째. 1분기 실적 대폭증! 이 기세로는 올해 사상최대 실적 따논 당상!


감히 어떤 실적 폭증 종목도 이 종목 앞에서 명함을 내밀 수 없다. 이제 기아차, SK이노베이션을 제치고 가장 중요한 종목 중 하나로 부각될 너무나 중요한 순간이다. 1분기 기세로만 봐도 최소한 200% 이상 폭증하는 실적이 발표될 것이다. 드디어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이 임박했다.


둘째. 정부의 정책적 지원은 극에 달했다.


정부의 정책을 보면 흡사 이 종목을 대박내기 위해서 발표하는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다. 그 만큼 정부의 정책 지원은 어마어마한 규모로 이루어지고 있다. 가격 인상에 이어, 대규모 국책사업으로 이제 회사 관계자들까지 입을 딱 벌릴 정도의 사업이 벌어지게 된다. 한시가 급하다.


셋째. 무차별 세력 매집세! 드디어 큰손 자금 입성!


드디어 큰손 자금이 들어왔다. 그것도 맛보기로 들어온 것이 아니라 한달 넘게 대규모 장대 양봉을 뽑으면서 싹쓸이 매집세를 보였다. 이제 상한가 한두방이 아니라 그 이상을 봐야 한다. 그것도 저 멀리, 완전 대박을 꿈꿀 수 있는 시점이 다가왔다. 매달 대박종목들을 잡지 못해 속상한 투자자라면 이제는 이 종목으로 설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 “스나이퍼 특별 무료 방송” 세력 매집종목 & 급등주 단기공략을 통한 수익 극대화!
그가 리딩하는 종목은?
http://www.airstock.com/


★오늘의 추천주★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질 급등 1순위 대박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8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리노스, 부스타, 대창, 키스톤글로벌, 시그네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