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민효린, 알고보니 가수 출신...신비주의 고수하다 오디션 탈락
알고 보니 가수 출신이었다. ’명품코’라는 수식어로 데뷔 당시 눈길을 끌었던 민효린은 사실상 앨범을 먼저 발표했던 가수다. 이후 ’트리플’ 등의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렸기에 최근에는 배우로 더 알려져있지만 엄연히 1집 앨범을 발매한 민효린은 가수 출신이었다.

민효린이 다소 기억에선 사라진 데뷔 앨범의 ’기다려 늑대’를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열창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효린은 이날 방송에서 먼저 데뷔 무렵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미지 메이킹 및 콘셉트 등에 관한 것으로 데뷔 당시 ’신비주의 콘셉트’로 인해 겪은 에피소드는 웃음을 자아냈다. 

민효린은 ‘우주에서 온 소녀’라는 콘셉트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는데, 복장도 독특해 비닐 소재의 옷을 입고 활동했다. 당시 이 콘셉트를 유지하기 위해 민효린은 소속사로부터 ’인터뷰 자제령’까지 받았다. 심지어 드라마 오디션에서도 신비주의를 고수하기 위해 말을 하지 않았다.

한 드라마 오디션 당시 민효린은 ’취미가 뭐냐’는 질문에 “그냥 영화봐요”라고 짧은 답변만을 남겨 결국 오디션의 감독이 “오디션에 와서 이러면 너에 대해 뭘 알며 배역을 맡기겠냐”는 이야기까지 들었을 정도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민효린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기다려 늑대’를 열창해 MC들로부터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

민효린을 비롯해 KBS2 새 드라마 ’로맨스타운’의 성유리 정겨운 등이 출연한 이날 방송은 12.2%(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