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페라스타’JK 김동욱, 테이 불꽃 튀는 장외 결승전
국내 최초로 대중가수들의 오페라 도전을 흥미롭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오페라스타’ TOP2 JK김동욱과 테이가 오는 7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생방송으로 결승전을 펼친다.

경승전을 앞두고 둘은 불꽃 튀는 장외 대결을 펼치고 있다. 5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JK김동욱, 테이가 나란히 출연해 감춰진 입담은 물론 오페라 도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두 사람은 ‘오페라스타’에서 전문 성악인들이 별 다섯 개의 최고 난이도라고 평한 오페라 곡 마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회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

MC 이영자가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데 떨리지 않냐”고 질문하자 테이는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여기까지 온 것 만으로도 뿌듯하다”고 말하며 “이렇게 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 내가 결승에 진출하다니 말도 안되고, 스스로 기특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1등 욕심은 없다”고 밝힌 두 사람은 이영자의 제안으로 즉석에서 펼쳐진 장외 결승전에서 1등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테이는 ‘Core`ngrato’(무정한 마음)를, JK김동욱은 Caruso(카루소)를 부른 뒤 현장에 있는 ‘택시’ 제작진들에게 현장 투표를 진행하기도 했다.



‘오페라스타’ 멘토로 출연해 유행어 “고마워~요”를 탄생시키고 “헐”이라고 심사평을 하기도 해 ‘제2의 앙드레김’으로 불리는 등 독특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서정학 멘토가 함께 출연해 볼거리를 더했다. 한때 대중가수를 꿈꿨다는 서정학 교수가 성악가 된 사연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영자와 JK 김동욱의 영혼결혼식 사건에 대한 전말과 테이가 나윤권과 함께 7박 8일간 태국여행을 떠난 사실이 알려지며 곤혹을 치른 사건 등 웃지 못할 에피소드들도 펼쳐진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