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화수, 中 베이징 상륙... 백화점에 직영매장 오픈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한방브랜드 설화수가 최근 중국 베이징 인근 베이징 팍슨(Parkson) 백화점 1층에 매장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설화수가 입점한 팍슨(Parkson) 백화점 1층에는 에스티로더, 랑콤 등 전 세계 고급 화장품 브랜드 30∼40개가 먼저 들어와 영업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이달 말까지 팍슨을 비롯해 신광천지, 소고 등 총 3곳의 베이징 소재 백화점에 설화수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황의구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매니저(상무)는 “설화수는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에 진출할 계획이며 먼저 이달 말까지 베이징 소재 고급백화점인 신광천지, 팍슨, 소고 등 3곳의 백화점에 들어가기로 확정했다”며 “올해 말까지는 7∼8개 매장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는 앞서 지난해 12월 중국 정부로부터 설화수 수입허가를 받고 백화점 진출을 준비해 왔다. 설화수는 1997년 국내에 출시해 지난 2004년 9월 홍콩 센트럴 빌딩에 매장을 열면서 처음 해외에 진출한 뒤 2009년 6월에는 홍콩 캔톤로드에 ‘설화수 스파’를 개장해 홍콩 내에만 7개의 최고급 매장을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지난해 6월에도 미국 뉴욕의 최고급 백화점 버그도프굿맨에 설화수 매장을 입점시켰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