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 LIG 아파트 특별분양

☞ 중도금 무이자
☞ 계약금 3,000만원
☞ 발코니 일부 세대 무료 확장

 

치솟는 전세 값에 급매물까지 바닥나는 등 전세난이 극심해지자 미분양아파트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


신분당선(강남-정자구간), 분당선 연장선(보정-기흥구간)등 교통망 확충으로 신규 역세권 지역으로 편입된 용인지역의 경우 지속된 분양시장 침체로 집값 부담이 크게 줄어 서울 출,퇴근과 시세차익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계약률고공 행진을 보이고 있다.


온천수 아파트로 화제를 일으켰던 용인구성리가의 경우 GTX 수혜지와 분당선 연장구간 개통이 임박하면서 서울로의 이동시간이 더욱 줄어 들면서, 84㎡(383세대)는 100% 마감됐으며 126㎡(148세대)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라는 분양조건, 2011년2월3일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물량이 급격히 소진 중이다.

 


 

최근에는 온천수 외에도 경기도의 GTX 계획을 정부가 수용하기로 하면서 예상 노선에 위치한 수혜 예상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분당선 연장(구성역), 경찰대?법무연수원 이전계획 등의 다양한 호재도 즐비하다.


LIG 용인구성리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20층 높이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기준 84㎡~190㎡ 533가구이며 2012년 6월 입주예정이다.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동?호수를 지정 받은 후 방문하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미계약시 전액환불)

 

분양문의 : 031-261-9194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