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디옌(Adyen), 결제 후 기후 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플래닛(Planet) 출시

암스테르담, 2021년 5월 12일 /PRNewswire/ --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세계 유수의 많은 기업들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으로 오늘 자사 임팩트(Impact) 제품군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플래닛(Planet)의 출시를 발표했다1. 플래닛을 통해 아디옌의 판매자들은 구매자들에게 결제를 마친 후 구매 제품에 의해 발생한 탄소 발자국을 상쇄시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판매자들이 추가 비용없이 구현할 수 있는 이 추가 기능을 통해 기후 행동 프로젝트들(예: 재조림 또는 재생 가능 에너지)에 직접 지원된다. 플래닛은 판매자가 쉽게 기존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으며 결제 후 탄소 발자국의 균형을 맞추는 옵션이 발생하기 때문에 결제 과정에서 추가적인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는다.

계산된 구매 당 정확한 탄소 배출량 데이터 확보를 위해 아디옌은 사우스 폴(South Pole)과 협력하여 자체 온실 가스 배출량2 계산기를 만들었다. 기후 행동 프로젝트의 다양성을 위해 사우스 폴 파트너십은 긍정적인 환경 영향에 대한 10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

플래닛을 사용한 최초의 업체 중 하나는 건강 기반 목표를 가진 온라인 슈퍼마켓 체인인 카지도미(Kazidomi)이다.

"저희는 지속가능한 소비주의 분야의 선두 주자이기 때문에 지속가능성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사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래닛을 저희 시스템과 통합할 때 했던 것처럼 공유된 신념을 혁신하는 것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라고 카지도미의 기술 책임자 올리비에 뱅어스트(Olivier Vangest)는 말했다. "당사는 이미 아디옌의 단일 플랫폼을 통해 구매자에게 제공하고 있던 원활한 결제 경험에 플래닛을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자신의 환경 발자국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은 현대 사회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면허 같은 것입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당사의 기술을 활용하여 판매자들이 환경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인 플래닛을 만들었습니다."라고 아디옌의 재무 담당 최고 책임자인 인고 아이위트데하거(Ingo Uytdehaage)는 말했다. 저희 기존 판매자들과 합류하게 되면 대규모로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아디옌(Adyen) 소개
아디옌(AMS: ADYEN)은 세계 유수의 여러 기업들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으로,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등 전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결제 방식으로 직접 연결시켜주는 최신 통합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아디옌은 온라인, 모바일 및 매장 등 다양한 채널에서 원활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스포티파이, 캐스퍼, 보노보스, 로레알 등을 포함한 고객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제품 및 기능은 회사 웹사이트의 보도 자료 및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아디옌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여기를 참고하십시오.

카지도미(Kazidomi) 소개
카지도미는 건강한 천연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이상의, 혁신적인 방식으로 보다 지속가능한 소비 패턴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여 변화를 만들고자하는 기업입니다. 카지도미의 약속? 회원제 시스템 덕분에 건강과 환경에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카지도미 회원들은 건강 전문가 위원회와 협력하여 엄선된 3500개 이상의 제품들에 대한 독점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이 카탈로그에서 카지도미는 모든 사람의 가치와 소비 습관에 맞는 100% 깨끗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상의 사회, 환경, 투명성 및 거버넌스를 요구하는 레이블인 비콥(B-Corp) 인증을 2019년부터 받은 카지도미는 '사업을 선의 힘'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여기에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카지도미가 아디옌과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주문으로 발생하는 탄소 발자국을 상쇄할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여기에서 카지도미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우스 (South Pole) 소개
사우스 폴(South Pole)에서는 민간 부문 기후 행동이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사우스 폴은 환경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대기업과 협력함과 동시에 기후 행동 프로젝트를 직접 개발함으로써 대기중 CO2 제거에 구체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06년에 설립된 사우스 폴은 현재 전 세계 18개 사무소에 약 5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1억 톤 이상의 CO2e를 제거, 감축 또는 방지할 수 있는 약 1,000개의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사우스 폴은 기후 문제 해결을 위해 1,000개 이상의 기업 및 단체들과 협력해왔습니다.

1 www.adyen.com/social-responsibility/impact 
2 이 제품 기능은 유엔기후변화협약 교토의정서에 정의된 6가지 온실 가스를 포함하는 이산화탄소 환산량(tCO2e)을 측정하는 것이다. 이 6가지 가스는 이산화탄소(CO2), 메탄(CH4), 아산화질소(N2O), 수소불화탄소(HFC), 과불화탄소(PFC)와 육불화황(SF6)입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adyen.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