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드디어 완성된 유산균의 자격', GNM자연의품격 TV CF 공개

[헤럴드경제] 지난 7일,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GNM신바이오틱스’ 편을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격 있습니다’ 캠페인에 이어 배우 조정석과 함께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한 ‘GNM신바이오틱스’ 편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2년 연속 1위에 빛나는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한다.

이 제품은 1포당 생 유산균 100억 마리 투입해 10억 마리를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3,300 mg 알차게 담아 넉넉한 양의 분말을 자랑한다. 또한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유산균과 건강한 한국 여성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해 총 17가지 다양한 유산균을 엄선했으며, 특허 호박분말 코팅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는 점도 이 제품의 주요한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아기자기한 유산균 캐릭터가 돋보인다. 각각의 캐릭터는 유산균의 모형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나무의 가지와 같은 형태(Y자형)를 지닌 '비피도', 작은 막대기 모양의 '바실러스' 그리고 동그란 공(구형) 모양의 '코쿠스'를 통해 다양한 유산균주를 포함했음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냈다. 여기에 배우 조정석의 젠틀함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더해 '드디어 완성된 유산균의 자격'이라는 키 메시지를 신뢰감 있게 잘 살렸다는 평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밥심이라는 말이 있듯, 유산균도 먹이를 먹어야 장 끝까지 힘차게 생존할 수 있다는 것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하며, "특히, 배우 조정석의 친근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유산균 캐릭터가 만나 광고의 매력이 배가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두 번째 시리즈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한 이번 광고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