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 실시


우주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는 3월 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코어 레이드의 2번째 시즌 콘텐츠다. 5성 운명 등급 '가르프'와 4성 전설 등급 '륭겐', '브룩크'가 신규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며, 이들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창조의 끈'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플레이 도중 수집한 레이드 코인은 '만물의 성수'를 포함한 성장 아이템과 운명 등급 무기 및 방어구 등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소스 히어로즈'는 오는 4월 4일까지 캐릭터 성장 아이템과 전용 무기를 제공하는 '엑소스 패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애플리케이션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탐색'이 가능한 '스마트 탐색' 기능 역시 지원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코어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3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5성 운명 등급 영웅 '마하르'와 페이트코어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28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 1,200 제스와 100만 골드를 선물하는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우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