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주시, 관광의메카 대만 ‘타이베이’ 서 상주관광 매력 발산
제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이미지중앙

상주시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진행한 ‘제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매력적인 유명관광를 호보했다(상주시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상주시가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臺北市)에서 상주의 매력적인 유명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시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진행한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는 한국관광공사에서도 참가하는 공신력 있는 국제관광박람회다.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관광박람회 중에서 가장 많은 참관객의 발걸음을 모으는 볼거리 많은 박람회로 유명하다.

17회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는 12개 국가에서 ‘205여개의 기관 및 기업들이 참가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30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각 정부의 코로나-19정책이 점진적으로 완화되고 이에 따라 국가간 여행이 자유로워진 것으로 풀이된다.

상주시는 상주의 힐링여행지 경천섬, 경천대, 문장대, 나각산을 주력으로 홍보에 나섰다.

특히, 박람회를 찾은 대만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주의 다양한 특산품과 기념품을 구경하고, 상주여행에 관한 정보 및 스우파 출신 라치카가 출연하는 상주관광 홍보영상을 보며 쉬어가는 등 상주여행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국제관광박람회 참가로 대만 관광시장에 상주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눈을 넓혀 더욱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해 해외 관광객들이 꼭 가보고 싶고 다시 가고 싶은 관광지가 되도록 홍보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