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 31일 견본주택 오픈…아파트 660가구·오피스텔 171실 공급
이미지중앙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 조감도.[보광종합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보광종합건설(주)이 31일 '영대병원 골드클래스 센트럴'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이 단지는 대구 남구 대명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 지상 47층 4개 동 규모, 전체 831가구로, 공동주택 66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171실,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만로 구성됐다.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은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대병원역의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단지 앞 대명로, 중앙대로를 통해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 반월당과 동성로가 가까워 현대백화점 대구점, 동아쇼핑, 동성로 및 반월당 상권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 동쪽의 봉덕시장과 대백프라자도 지척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평면설계에 적용했다. 여기에다 주부들의 동선 최소화를 위해 'ㄷ'자 주방설계는 물론 드레스룸 사이즈 업과 넓은 펜트리 적용으로 수납공간도 극대화 했다.

보광종합건설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대구시민들이 보여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을 성실시공과 높은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아파트의 경우 2022년 1월 10일 특별공급, 11일 1순위 해당지역, 12일 1순위 기타지역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오피스텔은 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청약접수를 받아 22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 견본주택은 대구 남구 이천동에 위치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