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12월 중 분양…291가구 공급
이미지중앙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투시도.[코오롱글로벌 제공]


[헤럴드경제(구미)=김병진 기자]코오롱글로벌(주)이 경북 구미 인의동에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을 12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 4개동, 총 291가구로 건립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6㎡ 59가구, 84㎡A 176가구, 84㎡B 56가구가 공급된다.

이곳 입지는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구미 IC, 남구미IC는 물론 중앙고속도로상의 가산IC도 가까워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다 구미 송정권역과 확장단지권역을 잇는 브릿지 입지로 구미 강서권역 및 옥계, 확장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하고 군위 소보와 의성 비안 지역으로 확정된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부지가 직선거리로 20여㎞ 떨어져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자리잡은 구미국가산업단지 2, 3단지는 물론 다양한 산업단지들이 편리한 교통망과 교육환경으로 산업단지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이기도 하다.

교육환경도 좋아 단지 주변에는 도보거리의 인동초, 인의초, 인동고를 비롯해 구미전자정보고가 위치하며 구평동, 진평동 일대의 다양한 학원가가 있다.

전매가 가능한 비규제지역인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의 경우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 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코오롱글로벌 측은 이번 1차 사업에 이어 900여가구 규모의 2차 사업도 내년 상반기에 공급예정으로 전체 1200여가구의 브랜드타운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산업단지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통합신공항 수혜지역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구미지역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공급소식은 투자자들의 확실한 투자처로 급부상 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인의동 일원에 준비 중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