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태왕 아너스 봉사단, 릴레이 봉사활동 펼쳐
이미지중앙

[왼쪽부터 (주)태왕 김수경 부회장, 이창영 주임신부 노경원, ㈜태왕 경영관리본부장]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건설명가로 잘 알려진 (주)태왕의 자발적 봉사단체인 태왕아너스 봉사단이 연말을 앞두고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먼저 봉사단은 지난 18일 수성구 만촌1동에 위치한 만촌1동 성당을 방문해 20kg 사랑의 쌀 150포를 전달했다.

이 쌀은 한부모 가정이나 미혼모 자녀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봉사단원 23명과 대한주택건설협회 대구지회 관계자들은 수성구 두산동 '묵넘어 마을'에 연탄 300장을 전하는 등 대구 전역에 연탄 4000장을 배달했다.

김수경 태왕아너스 봉사단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속에서도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온기를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지난 20일에는 수성구청을 방문해 지역내 장애인복지시설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눠줄 KF94 마스크 2만5000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만촌네거리 옛 남부정류장 부지 주상복합건립 사업을 앞두고 사업파트너로 인연을 맺은 시행사 (주)티에스티홀딩스(대표 하호만)와 (주)태왕이 함께 참여했다.

노기원 ㈜태왕 회장은 "태왕아너스 봉사단은 최소한의 접촉이나 비대면 방식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며 "회사차원의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