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천 직지사 입구 사명대사공원 내 한옥 숙박동 개장…인터넷 예약 5만∼30만원
이미지중앙

김천 사명대사공원 내 숙박동 (김천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김천시는 7일 사명대사공원내에 한옥 숙박동을 개장하고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사업비 816억원을 들여 대항면 운수리 143695에 건축 연면적 9624의 사명대사공원을 9년 만에 완공해 지난달 개장했다.

숙박 동은 4개동 5개 객실로 모두 38인이 숙박할 수 있다. 전통적인 한옥의 멋스러움과 현대적 편리함을 가미한 실내구조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숙박 요금은 성수기와 금. 토요일은 7만원~30만원, 비수기에는 5만원~21만원이다.

이미지중앙

사명대사공원 숙박동 내부


투숙객들은 야간조명과 어우러진 사명대사공원의 풍경에 국내 최대 높이의 목탑인 평화의 탑 주변을 산책하면 답답했던 일상을 벗어나 해방감을 느낄수 있다고 한다.

사명대사공원 홈페이지(https://www.gc.go.kr/Sa-myeong)에서 숙박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사명대사공원 건강문화원(054-421-1557)에 하면 된다.

건강문화원은 한옥 숙박동 외에 부속시설로 연회장과 접견실이 있어 14시간 기준으로 평일 5만원, ·공휴일에는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고즈넉한 한옥에서 편안히 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숙박객과 사명대사공원을 찾는 관광객이 다양한 체험,힐링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