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속보]김천서 60대 신규 확진자 발생 ...평화남산동 거주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김천시는 평화남산동에 거주하는 A(68) 씨가 지난 4일 코로나19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5일 김천시에 따르면 지난 318일 확진자가 발생한 지 4개월여(140) 만에 발생한 25번째 확진자다.

A 씨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온 친인척과 김천시의 한 식당에서 함께 식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 씨의 친인척은 같은 달 3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성남시 188번 확진)을 받았고, 이를 통보 받은 A 씨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자가 격리 중 발열 등 증세를 보인 A 씨는 3일 검체를 채취해 검사를 의뢰했고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안동의료원에 입원했다.

김천시보건소는 29A 씨가 방문한 식당의 CCTV를 확인한 결과, 다른 손님들과의 밀접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한후 해당 식당 종업원 1명을 자가격리 시켰다.

보건소 측은 "A 씨가 성남시에서 온 친인척을 만나 식사를 한 시간대가 오후 2시쯤이고 식당에 다른 손님이 없었다""친인척 확진 후 A 씨는 31일부터 자가 격리 중이었기에 추가 접촉자는 없다"고 했다.

A 씨의 며느리 B 씨는 차량을 이용해 지난달 29일 시댁인 김천시를 거쳐 경산시를 방문했고 함께 이동한 어머니(62, 성남시), 4개월 된 딸, 이모 C (55·경산시)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