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색다른 파브르펜션에서 여름 밤 추억 만드세요..예천 삼강나루 캠핑장 문 열어
이미지중앙

삼강나루 캠핑장 (예천군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예천군은 삼강문화단지에 삼강나루 캠핑장 문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캠핑장은 낙동강과 내성천, 금천이 만나는 삼강 나룻터와 낙동강 칠백리 마지막 주막으로 유명한 삼강주막이 있는 곳으로 산과 강이 어우러져 개장 전부터 캠핑족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캠핑장 15000에는 파브르 펜션 10, 오토캠핑장, 어린이 놀이터, 바닥분수, 편의동, 운동시설 등을 갖췄다.

주변에 삼강주막, 회룡포 둘레길, 낙동강을 따라 조성한 쌍절암 생태숲길 등이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

이용료는 오토 캠핑장 성수기 4만 원, 비수기 평일 2만 원/주말·공휴일 3만 원 파브르펜션 일반형 성수기 13만원, 비수기 평일 8만 원/주말·공휴일 10만 원, 필로티형 성수기 15만 원, 비수기 평일 10만 원/주말·공휴일 12만 원으로 파브르펜션의 경우 7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국가유공자, 다자녀 가정, 예천에 주소를 둔 사람에게는 이용료 30%를 감면해 준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한여름밤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삼강나루 캠핑장이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다.” 고 추천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