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병수 경북 울릉군수 국토부 노동조합 감사패 받아
이미지중앙

13일 김병수 울릉군수가 국토부교통부 노사 상생협력대회에서 최병욱 노조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울릉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릉군은 김병수 군수가 국토교통부 노동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울릉군에 따르면 이날 국토부 회의실에서 열린 국토교통부 노사 상생협력 대회에서 김군수는 최병욱 노조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최병욱 위원장은 작년 31, 3.1 운동 및 임시정부 100주년을 맞아 국토교통부 노동조합이 독도에서 추진한 일본 역사 외곡 규탄 결의대회 및 독도경비대 위문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많은 도움을 준 김병수 울릉군수에게 노동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미지중앙

김병수 울릉군수가 박선호 국토교통부 제1차관(오른쪽)에게 울릉공항건설 추진등 현안사업에 대해 건의하고 있다(울릉군 제공)


최병욱 위원장은 2015년 제7대 노동조합 위원장에 당선된 이후 20188대 위원장에도 당선되면서 국토교통부 노조 역사상 두 번째 연임에 성공했다.

경북 포항출신인 최 위원장은 20149월까지 포항국토관리사무소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국토교통부 도로국 첨단도로안전과에 근무하면서 지역 도로교통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