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정재 의원, 포항북 선거구 공천신청....도시 활력과 경제 도약 발판 마련하겠다.
이미지중앙

자유한국당 김정재 의원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자유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경북 포항 북구)5일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 공천을 신청했다.

지난 제20대 총선에서 포항북 선거구에 출마해 43.4의 득표율로 당선된 김정재 의원은 포항 최초의 여성 국회의원이자 자유한국당 유일의 초선 지역구 여성 의원이다.

20대 국회 임기 시작과 동시에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에 임명된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 4기 원내지도부의 대변인을 거쳤다. 현재 5기 지도부의 원내대변인을 맡고 있다.

최근에는 야당의 대표 논객으로서 공중파 TV와 종편의 시사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 의원은 사익과 영달을 위한 도전이 아닌 정의와 공정을 위한 도전, 국민의 삶이 편안한 대한민국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을 이어가겠다당의 개혁과 혁신의 노력에 헌신하며 당의 재도약과 정권 탈환에 밀알이 되고, 포항의 지진피해 극복을 이끌어 도시 활력과 경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공천 신청 배경을 밝혔다.

김정재 의원은 국민과 주민에게는 공정한 세상을 꿈꾸는 당찬 일꾼이, 대여투쟁과 의정활동에서는 끝을 보는 해결사가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