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병수 울릉군수, '대한민국소비자평가 대상 수상'...지자체 행정부문
이미지중앙

김병수 울릉군수가 ‘제5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지방자치단체 행정부문)을 수상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김병수 경북 울릉군수가 창업경영포럼과 소비자저널 등이 공동 주최·주관한 5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에서 '우수대상’(지방자치단체 행정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소비자와 생산자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한 해 동안 진정성 있는 고객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관, 단체, 인물 등을 선정한다.

18일 경기도 과천시 소협6차산업소비자평가센터 본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성장현 용산구청장을 비롯 김한표 국회의원등 정치인,기초단체장등이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이번 시상은 공동주관 기관의 1차 심사,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와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와 실 소비자들의 전산화된 평가 통계자료로 심사해 이뤄졌다.

김 군수는 민선
7기 취임 후, ‘소통과 섬김의 행정으로 꿈이 있는 친환경섬 건설에 매진에 온힘을 쏟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장중심의 주민소통 행정을 펼쳐온 점 등이 이번 시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군은 일주도로 완전개통과 울릉공항 건설 및 울릉사동항 2단계공사 완공등 울릉의 3대 숙원사업이었던 하늘, , 바닷길의 기반 구축이 완성되는 성과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미지중앙

김병수 울릉군수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소협6차산업소비자평가센터 본점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지방자치단체 행정부문)을 수상했다.


울릉군은 이 기회를 최대한 살려 대한민국의 랜드 마크 섬, 세계적인 친환경 생태 관광섬 건설을 추진하고 하고 있다.

김 군수는 이번 수상은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군민 한사람,한사람의 권리를 소중히 여기며 소통과 섬김의 행정으로 지방자치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