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베스트 스프링 딜스’ 프로모션 진행
국내외 인기 브랜드 최초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신세계사이먼이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타일리시한 봄을 위한 ‘베스트 스프링 딜스(BEST SPRING DEALS)’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부산을 비롯,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본격적인 봄 시즌 스타일링과 신학기 준비를 위해 남녀 패션 및 캐주얼, 스포츠, 키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8일까지 살바토레 페라가모 지갑 2상품, 타이 2상품 이상 구매시 10% 할인하고, 맨온더분도 17년 봄 상품을 70% 할인한다.

브룩스브라더스는 패밀리 세일을 열어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아디다스와 리복은 이벤트 상품 포함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열리는 ‘봄맞이 야외 특별전’에서는 폴로 랄프로렌이 18년 전품목을 70%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신학기 백팩과 의류를 70%, 르꼬끄는 운동화, 가방, 의류 상품을 60% 할인한다.

이와 함께 3월 1일부터 3일까지 ‘한섬 브랜드 대전’도 열려, 시스템, 타임, 마인, 클럽모나코 등의 브랜드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함께 구매시 한섬포인트를 1%를 추가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