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항관광 더욱 알차고 실속있게...시티투어 5일부터 본격운영
이미지중앙

경북 포항시는 오는 5일부터 포항의 유명 관광지를 가장 실속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포항시티투어 운영을 시작한다.사진은 시티투어 전용버스(포항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포항시는 오는 5일부터 포항을 찾는 관광객 과 시민들이 포항의 유명 관광지를 가장 실속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포항시티투어 운영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시티투어는 매주 주말에 출발하는 종일코스와 주말 반일동안 운영되는 반일코스, ·토요일 야간에만 운행되는 야간코스등 5개 코스를 운행하며 역사?자연?과학?체험·내고장바로알기 등 다양한 테마에 따라 11개 테마코스를 운영한다.

종일코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테마코스는 출발 이틀 전까지 시티투어 여행사인 현대관광여행사 홈페이지(www.hdair.kr)나 전화(054-278-8500)로 예약·문의를 할 수 있다.

요금은 정기·테마코스는 성인 6,000, 청소년·수급자·장애인·유공자는 4,000, 반일 및 야간코스는 성인 4,000, 청소년·수급자·장애인·유공자는 3,000원이다.

, 참가비 외 입장료 와 식비, 여행자보험·크루즈 이용료는 본인이 부담 또는 가입해야 한다.

김규만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장은 시티티어 운영으로 관광객과 주민들이 포항의 중요한 역사와 자연·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