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항시, 포스코창립 50주년 기념 범시민 대화합&상생발전 간담회개최
이미지중앙

포항시는 21일 포스코창립 50주년 기념 범시민 대화합&상생발전 간담회”를 가졌다.이날 간담회에 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문명호 포항시의회의장, 장두욱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허상호 포항지역발전협의회장, 공원식 포항시의정회장, 박일동 포항상공회의소 부회장, 안대관 포항철강관리공단 상무이사, 포항시 간부공무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포항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포항시는 21일 시내 모처에서 포스코창립 50주년 기념 범시민 대화합&상생발전 간담회를 가졌다.

대한민국 산업발전의 근간이자 영일만 신화의 주역인 포스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포스코와 함께 한 포항시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범시민 참여 축하분위기 조성을 통한 대 시민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서다.

이날 간담회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문명호 포항시의회의장,포항 상공회의소,포항철강공단 등10여명이 참석해 기념행사와 관련, 진지한 토론이 이어졌다.

이강덕 시장은 이번 축하행사를 통해 지진과 경기불황 등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행복하고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재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동참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포항시는 오는 4월 한달을 포스코의 달로 지정하는 한편 포스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포스코 기와 축하 배너기 게시, 축하음악 콘서트,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50주년 기념작품 제작, 합동 미술전시회 등이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