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현대울산, 제철요리로 '12월 레스토랑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호텔현대 울산이 12월을 맞아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에서는 꽃등심 스테이크와 굴요리 축제가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신선한 계절 재료로 한, 중, 일, 양식과 직접 만든 디저트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뷔페 요리, 그리고 굴 그라탕, 굴 튀김, 굴 파전, 신선한 석화, 굴짬뽕 등 다양한 굴 요리와 직접 테이블로 갓 구워진 꽃등심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1층 커피숍 사라는 두 가지 특선 세트요리를 준비했다.

세트 A는 망고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참치와 아보카도, 우유 거품을 곁들인 양송이 스프, 로즈마리 소스와 양고기 스테이크, 녹차 케잌, 커피 또는 차로 이루어져 있고, 메인 요리는 폰드뷰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 스테이크인 세트 B이다.

커피숍 사라는 이 외에도 한, 중, 양식의 다양한 단품 메뉴와 함께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무슬림 친화 레스토랑’ 에 선정돼 무슬림을 위한 할랄 세트 메뉴와 도시락도 개발해 판매 중이다.

일식 레스토랑 나미에서는 가을, 겨울 제철인 생대구를 테마로 생대구 코스요리부터 생대구 정식, 정성껏 끓인 생대구 매운탕 또는 지리를 선보인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하바나 바 & 비스트로는 기네스 흑맥주 4+1 이벤트와 400년 전통 최상의 맥아보리로 만든 최초의 아이리스 위스키인 ‘부쉬밀’ 할인 이벤트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무제한 제공 품목으로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로제와인, 스파클링 와인까지 수입 와인 총 15종, 생맥주 2종, 병맥주 5종, 과일 소주 및 일반 소주류 5종 및 각종 안주류 15가지의 세미 뷔페가 마련돼 있다. 사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4인 이상 생일자 예약 시 축하 케이크와 선물도 제공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