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 사은행사’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2월말까지 신청 월 이전 3개월동안 경남BC카드로 4대 사회보험을 자동납부한 이력이 없는 회원이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 가운데 한가지를 4개월차까지 정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11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4대 사회보험 납부액과 현금서비스를 제외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개월차부터 12개월차까지 납부대행수수료 상당 금액인 2000원을 매월 1회 캐시백해준다.

여기에 12월까지 매달 70명을 추첨해 1등 5명에게 다이슨 V8 앱솔루트 플러스 무선 청소기·2등 15명에게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3등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내년 6월말까지 경남BC카드로 4대 사회보험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4대 사회보험을 경남BC카드로 자동납부 할 경우, 신용카드는 0.8% 체크카드는 0.7% 수수료가 발생한다. 하지만 정상 자동납부와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캐시백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과 무이자할부 등 그 이상의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