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시 ‘2017 BOOK 페스티벌 성황리 끝나.
이미지중앙

영주 시립도서관에서 열린 북페스티벌행사에 장욱현 영주시장등이 어린이들고 함께 개막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영주시 제공)

이미지중앙

부모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초등학생이 고사리 손으로 자원봉사자와 함께 종이가방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영주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영주시는 13~14일 이틀간 영주시립도서관에서 책을 펼쳐요, 365일 다독다독(多讀多讀)’을 주제로 한 ‘2017 영주 BOOK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주시가 주최하고 영주북페스티벌추진위원회(위원장 전경희)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동양대학교 학술정보원, 새마을문고, 출판사, 동아리 등 기관·단체와 문화예술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주요행사로는 지혜로운 멧돼지인영극과 동화퍼포먼스 놀책’, 지역민을 위한 열린 도서관, 도서 무료 교환전, 더책 오디오북 시연 등 책 관련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또 책 만들기, 책표지로 종이가방 만들기, 독서퀴즈, 동화 캐릭터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행사가 마련돼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수 있게 했다.

조병천 선비인재 양성과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독서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