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송편 빚기 및 온누리상품권 나눔 행사’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2017 추석맞이 송편 빚기 및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18일 울산농업기술센터(울산 울주군 청량면 소재)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손교덕 은행장과 부인을 비롯, 울산시 김기현 시장과 부인·울산시의회 윤시철 의장·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광수 회장·울산여성단체협회 박소숙 회장 그리고 BNK경남은행 울산봉사대·울산여성단체협회 회원 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본격적으로 송편을 빚기에 앞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기탁 증서를 울산시 김기현 시장에게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울산시에 기탁한 7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내 소외계층 1400세대에 나눠 지원된다.

이어 자원봉사자들은 반죽된 멥쌀가루에 콩과 깨 등의 소를 채워 정성스레 송편을 빚었다.

빚은 송편을 그 자리에서 바로 쪄 포장한 뒤 장애인·노인·아동·청소년·여성 등을 보호하는 지역 복지시설 42곳에 전달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울산지역 소외계층들과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함께 나누고자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사랑의 송편과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들이 소외계층들에게 훈훈한 정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