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릉군, 추석 맞이 귀성객 운임 할인지원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릉군은 민속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울릉도가 고향인 출향인사 또는 친척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여객선 운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울릉군에 따르면 오는 29~다음달 15일까지 17일간 30%여객선 운임 할인 혜택을 준다.대상은 울릉군에 4촌 이내 친인척을 두거나 등록기준지가 울릉군으로있는 출향인이다.

금번 할인 행사는 고향인 울릉도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대저해운, 대저건설, 태성해운, 씨스포빌(), 정도산업(), ()제이에이치페리의 협조를 받아 울릉-육지간 전노선에 대해 이뤄졌다.

접수는 울릉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18일~ 28일까지 11일간 인터넷 신청접수를 원칙으로 한다.인터넷 접수기간 만후에는 할인기간 내 입도예정 2일 전까지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여객선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출향인들은 여객선표를 선사측에 사전 예약, 예매한 뒤 울릉군청 홈페이지에서 귀성객 여객운임 할인 신청을 해야 하며 홈페이지 상의 할인 신청으로는 선표예약이 되지 않으므로 이점을 유의하여야 한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여객선사의 협조를 받아 출향인 들에게 고향에서 더불어 살아가고 있는 울릉의 참모습을 보여주고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주는 동시 가족(이웃)과의 만남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할인행사를 하게 됐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