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홈쇼핑 진출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이미지중앙

쿠쿠전자(대표 구본학)의 프리미엄 정수기인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이 1일 오후 GS홈쇼핑에서도 판매된다고 31일 밝혔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출시된 지 1주일만에 당초 목표 판매량을 넘기며 실적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다른 모델의 목표 판매량 돌파 시점과 비교하면 약 3배나 빠른 것으로 이같은 추이가 지속될 경우, 이번 신제품의 출시 후 한달 동안의 예상 실적은 현재 쿠쿠전자의 가장 인기모델인 인앤아웃 슬림(CP-J툴) 정수기 판매량 대비 67%나 증가한 수치로 마감될 것으로 전망된다.

쿠쿠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일 1시간 동안 진행되는 GS홈쇼핑을 통해 인앤아웃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최신 필터인 나노 포지티브 2.0 필터의 장착으로 기존의 필터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쿠쿠 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이며 어느 곳이든 잘 어울리는 메탈릭 실버 색상과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피치골드 색상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프렌치볼 본차이나 홈세트 14P와 쿠쿠몰 20% 할인쿠폰, 조리수 밸브 설치, 그리고 렌탈 등록비도 면제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에 첫 적용된 차세대 나노 포지티브 2.0 필터는 탁월한 여과효과로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 중금속(알루미늄, 철)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을 제거한다. 또, 필터를 자체적으로 바로 세척할 수 있는 필터 자동세척 기능으로 언제나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자가 교체형 필터를 탑재해 서비스를 따로 받지 않아도 언제든지 직접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라도 물이 흐르는 관로나 코크는 오염될 수 있는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인앤아웃 시리즈 제품은 쿠쿠만의 살균시스템인 전기분해기법을 적용해, 관로와 코크를 살균하고 세척수로 한번 더 깨끗이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완벽히 제거한다는 게 회사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세밀한 냉각온도 관리와 설치된 실내 온도를 읽고 분석해 최적의 냉각효율을 스스로 관리하는 ‘첨단 디지털 냉각 시스템’과 빛을 감지하는 센서를 통해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에너지아이 절전기능’이 포함돼 전기료 절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이번 신제품은 쿠쿠만의 최신 필터 기술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슬림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쿠쿠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