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산청휴게소, ‘국민평가 1등급’ 3관왕 쾌거
이미지중앙


[헤럴드 지밸리 = 최남연 기자]대전통영선 산청(통영방향)휴게소는 한국도로공사가 시행한 2016년도 국민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Best)휴게소’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공사에서는 휴게소간 서비스 자율경쟁 유도 및 개선과 휴게소 서비스 품질정보 제공을 통한 국민의 선택권 보장을 목표로 전국 181곳의 휴게소를 대상으로 모바일 평가와 대면 설문평가 두 방법으로 국민평가를 시행해 왔다.

산청휴게소는 지난해 3~12월까지 실시된 ‘고속도로 휴게소 국민평가’에서 직원 서비스, 주차장, 화장실, 식당가, 편의점 등과 전체만족도 등 6개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등급 휴게소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158만 여명의 국민들이 참여해 전국 181곳 휴게소 중 10%인 18곳이 1등급으로 선정(3년 연속 1등급으로 선정된 곳은 2곳)됐으며, 20%인 37곳이 2등급으로 선정됐다.

이미지중앙


한편 그동안 산청휴게소는 ▲허준테마공원 내, 허준한의원 모형 조성 ▲고객용 남녀화장실을 전면 리모델링 ▲ 한식·우동매장 내 식탁 전면교체 ▲고천왕봉모형과 고객을 위한 DID간판을 도입하는 등 방문고객 편의증진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휴게소 관계자는 “국민평가에 참여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휴게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anta73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