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3차 ‘이달의 우수게임’ 모집
[헤럴드분당판교=황경민 인턴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산게임의 창작 활성화와 제작의욕 고취를 위해 오는 8일까지 2016년 제 3차 ‘이달의 우수게임’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미지중앙

이달의 우수게임은 △온라인·PC·아케이드·콘솔·보드게임 등 일반게임 △모바일·SNG 등 오픈마켓게임 △기능성게임 포함 착한게임 △인디게임 등 4개 부문에서 기획·디자인·음향·작품성 등에 대한 전문가들의 통합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참가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출시 12개월 이내의 국내 창작·개발 게임이며, 이전에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했거나 접수한 작품은 신청이 제한된다. 착한게임과 인디게임 부문은 출시일 및 재응모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게임 제작사나 배급사는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응모신청서와 기획문서, 게임이미지 등이 포함된 첨부자료를 등기우편 또는 직접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콘솔·아케이드·보드 게임의 경우 시연용 제품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게임 전시회 및 투자유치 설명회(IR) 참가를 비롯해 게임 홍보영상 제작 지원, 게임분야 산업기능 요원 신청 시 가산점(100점 만점에 가산점 10점)이 부여된다.

최종 수상작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발표되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과 201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에 자동등록된다.



hkmolive@nave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