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엑스포, '아리랑 난장' 신청 잇따라
4월10일 첫 마당…오는 31일까지 신청 받아
이미지중앙

문화장터 '아리랑 난장' 포스터.(사진제공=경주세계문화엑스포)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오는 4월10일 첫 장터를 여는 경주엑스포 문화장터 아리랑 난장에 참여하려는 단체와 개인 참가자들이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같이, 함께, 더불어 하나로 문화장터'를 슬로건으로 정한 아리랑 난장은 오는 4월부터 주말을 이용해 월 1회∼2회 개최 예정이며 그 첫번째 난장은 10일 경주엑스포 공원 바자르 공간에서 펼쳐진다.

창작 수공예품, 중고물품, 농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판매코너, 버스킹 공연, 캐리커처 등의 공연코너, 지역농산물과 다양한 먹거리와 지역 농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음식코너, 전통놀이나 어린이 문화체험 놀이 등을 진행하는 체험코너 등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된다.

또한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핸드메이드 제품, 각종 중고물품 등을 선보이는 가족, 동호회 등 개인 참가자들의 신청도 잇따르고 있어 '아리랑난장'의 성공적 개최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아리랑난장 참가신청은 오는 31일까지 계속되며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경주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경주엑스포 행사부(054-740-3059)로 문의하면 된다.

이동우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아리랑 난장은 문물교류와 소통의 공간이었던 우리 전통 장터에 문화공연까지 함께 하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문화엑스포와 잘 어울리는 행사로 특별히 기획했다"며 "봄꽃이 절정에 이른 시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함께 어울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