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동궁원, 관람객 100만 돌파
행운의 주인공은 포항시 거주 윤무연씨
이미지중앙

9일 최양식 경주시장(사진 오른쪽)이 100만번째 동궁원을 찾은 윤무연씨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경주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주의 대표 관광명소인 경주동궁원이 지난 2013년 9월 개장 이래 2년5개월 만에 관람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경주시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을 맞아 그동안 동궁원을 찾아 준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동궁원을 만들기 위해 9일 '100만 번째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행사를 마련했다.

100만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인근 포항시에 거주하는 윤무연씨로 설날을 맞아 아들, 딸 내외와 손자들을 데리고 동궁원에 나들이에 왔다가 뜻밖에 행운의 고객으로 선정됐다.

윤무연씨는 "추운 겨울철 따뜻한 실내 관람 공간으로 동·식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다"며 "여기에 경주시에서 마련한 100만 번째 고객 이벤트에 선정돼 말 할 수 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윤무연씨께 꽃다발과 함께 경주시 온누리 상품권, 식물원 투어 북, 버드파크 기념품 세트 등을 전달하며 축하했다.

최 시장은 "동궁원 100만 고객 달성에 성원해 주고 아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동궁원이 관광도시 경주의 위용을 더욱 높여 관광객 2천만 시대를 이끌어가는 전국 최고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