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정수성 의원, '제20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으로 경주발전 책임지겠다"
이미지중앙

2일 오전 11시 정수성 의원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오는 4.13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사진제공=정수성 의원실)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정수성 새누리당 국회의원(경주시·윤리특별위원장)이 2일 오전 11시 경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0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정 의원은 "경주 발전에 모든 것을 바치겠다"며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으로 경주발전을 책임지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정 의원은 "지난 7년의 의정활동은 경주가 새롭게 도약하는 기반을 만드는 시기였다면 이제 완성할 사람이 필요하다"며 "경주를 가장 잘 알고 경주를 위해 힘 있게 나설 사람이 필요한데 지금까지 검증된 역량과 경험에 3선의 힘과 격이 더해진다면 경주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경주 발전의 성패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문화재 규제 완화와 주거 및 교육환경 개선이 시급하다"며 "이를 위해 '힘 있는 NEW경주' 완성을 목표로 3대 비전과 5대 전략"을 제시했다.

▲미래형 경제도시 구현 ▲시민중심 행복도시 실현▲세계 역사문화도시 완성의 3대 비전과 ▲원자력경제 도시▲역사문화 도시 ▲교통중심 도시 ▲농어업이 강한 도시 ▲행복안전 도시의 5대 전략이란 힘 있는 NEW경주 구상을 발표했다.

정 의원은 "이제 경주도 일할 줄 아는 사람, 일할 수 있는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경주의 가치를 높이고 발전을 책임져 '힘 있는 NEW경주' 완성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