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영석 영천시장, '발로뛰며 민생현장 소통'
14일부터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 가져
이미지중앙

김영석 경북 영천시장이 지난해 화산면에서 주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김영석 경북 영천시장이 14일 청통면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16개 읍·면·동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지역발전방안을 모색하는 현장행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읍·면·동 방문에는 2016년도 주요업무계획 및 당면 현안 업무 추진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지역 주민들과의 격의 없는 대화로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는 한편 일선 읍·면·동 직원들과 이·통장 및 기관 단체장들의 노고를 격려한다.

영천시는 지난해 '미 보잉사 MRO센터 준공', '2015 대한민국 문화의 달 행사 개최', '내륙최초 말산업특구 지정과 거점승용마 조련시설 준공' 등 시정의 여러분야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뒀으며 2016년에는 자동차부품산업, 메디칼몰드산업, 항공전자부품산업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 신성장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입체적 교통망 확충 등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매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읍·면·동 방문일정은 14일 청통면·서부동, 15일 중앙동·화북면, 18일 임고면·화남면, 19일 자양면·동부동, 20일 대창면·고경면, 21일 완산동·북안면, 22일 신녕면·화산면, 25일 남부동·금호읍 순으로 실시된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