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 반영구화장 전문적이고 안전하게 시술해야… 수원 피부과 원스클리닉
이미지중앙


[GValley = 안다정 기자]바쁜 매일 아침 출근을 하기 위해 화장하는 김모(27세, 여)씨는 눈썹화장을 하는데 가장 많은 시간이 든다고 한다. 그녀의 눈썹은 앞쪽밖에 자라지 않고 숱이 없기 때문에 눈썹모양을 잡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다. 이에 김모씨는 “겨우 눈썹을 그려도 얼굴에 유분이 많아 반나절만 지나도 다시 지워진다”며 “최근에는 눈썹문신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최근 눈썹문신 불법시술소에 대한 단속이 심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부작용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반영구 전문 병원을 찾는 추세다. 이와같은 트렌드에 맞춰 수원에도 반영구화장 병원이 생겨 주목을 끌고 있다. 눈썹모양을 얼마나 자연스럽게 잡아주고 가격이 저렴한지를 따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만큼 안전하게 시술하는지가 중요하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눈썹문신을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원에 위치한 피부과 원스클리닉은 눈썹문신을 하는데 있어서 미용적인 전문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뷰티라이너가 눈썹모양을 최대한 내 눈썹같이 자연스럽게 디자인하고 있으며 전문의료진이 안전하게 색소주입 및 시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일회용 시술도구를 사용하는 원스클리닉 수원점은 그 어느 곳보다 위생적인 면에 힘쓰고 있다. 수원 반영구 화장은 피부 표피층 최하단부에 색소를 침투하는 것으로 시술기구를 비위생적으로 관리한다면 알레르기나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색소주입 시 FDA 승인을 받은 정품 색소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문신 제거 시술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이전에 눈썹문신을 받았던 사람이나 눈썹 디자인 교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전하게 눈썹문신 제거, 교정 시술을 받을수 있게 되었다.

수원 피부과 원스클리닉 김성원 대표원장은 “시술 후 1주일 정도는 사우나나 찜질방은 피하는 것이 좋고 과격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며 “2~3일 후부터 시술부위에 각질이 일어날 수 있는데 억지로 문지르거나 떼어내지 말고 자연탈각 될 수 있도록 둬야 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시술부위에 재생연고를 아침저녁으로 3~5일동안 바를 것을 권유했다.

흔히 수원 눈썹문신을 하면 어색한 모습이 오래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처음에는 약간 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점차 자연스럽게 변하기 때문이다. 수원피부과 원스클리닉에서는 반영구 화장 시술 2주 시점에 리터치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눈썹문신을 더욱 오래 자연스럽게 유지할 수 있다.


dajungah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